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한국고용정보원의 보도자료입니다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내용 상세정보 입니다.
제목 진로 취업 선도대학 MOU 및 우수사례 시상식 개최
작성자 전략마케팅팀
등록일 2017-12-13
조회 171
첨부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는 13일 서울 쉐라톤 디큐브시티호텔에서 김영주 장관, 이재흥 한국고용정보원장, 김순덕 동아일보 상무, 수상대학 총장과 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청년드림 Best Practice시상식을 개최했다.


고용노동부 김영주 장관 시상식 참석해, 숙명여대(진로지도), 국민대(취업지원), 동국대(창업지원), 순천향대(해외진출)장관을 수여했다.

동아일보사장이화여대제주대우송대선문대, 올해 처음 신설된 한국고용정보원장에는 건국대원광대고려대울산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분야

수 상 대 학(12개교)

고용노동부장관

동아일보사장

고용정보원장

진로지도

숙명여대

이화여대

건국대

취업지원

국민대

제주대

원광대

창업지원

동국대

우송대

고려대

해외진출

순천향대

선문대

울산대


지난 '15년부터 실시된 Best Practice 시상은 청년 친화적인 진로취업교육과 인재육성을 위한 대학들의 노력과 성과를 발굴격려하고 널리 확산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와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 한국고용정보원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것으로,

 - 진로지도, 취업지원, 창업지원, 해외진출 4개 분야별로 접수된 대학의 사례를 심사하여 고용노동부장관, 동아일보사장, 한국고용정보원장을 각 선정하고 상장을 수여한다.


시상식이 끝난 후 2부 행사에서는 분야별 Best Practice 수상대학이 전국 대학 취업지원 관계자들에게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그 추진과정을 공유하는 우수사례 공유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한편 우수사례 시상에 앞서, 김영주 장관은 지난 10월 추가 선정된 가톨릭관동대 등 진로취업지원 선도대학7개교와 진로취업지원 우수모델 구축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이전글 경남지역 진로직업 박람회 개최
다음글 모바일 워크넷, 2회 연속 신뢰 사이트 선정
  • 담당자 : 이윤경
  • 전략기획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