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 접점서비스 역량 향상방안

공공 고용서비스는 서비스 제공 절차 면에서 단지 행정규칙과 절차에 의거 추진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와 같은 서비스 지향성 등이 …

연구사업보고서

취업지원접점

취업지원 접점서비스 역량 향상방안

취업지원 접점서비스 역량 향상방안

저자
오성욱
게시일
2010-03-15
주제대상
고용서비스,공통
조회수
16999
다운로드
1013
바로보기
35
키워드

목차

목 차


요약


제1장 서 론

1. 문제 제기

2. 연구 목적

3. 연구 방법

4. 주요 연구 구성 및 내용


제2장 선진 PES의 서비스 지향성 선행연구 검토

1. 접점직원과 고객(구직자) 간의 서비스 관계

2. 서비스 제공 절차의 변화: 서비스 지향성을 중심으로


제3장 서비스 지향성 등 문헌 검토

1. 행정기관의 서비스 지향성

2. 조직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연구

3. 직무소진과 직원만족에 관한 연구

4. 고객지향성에 관한 선행연구 검토

5. 서비스 성과로서 서비스 품질에 관한 선행연구 검토

6. 서비스 지향성과 조직 성과 간의 관계 검토


제4장 분석 방법

1. 설문의 구성 및 변수의 조작적 정의

2. 표본 선정 및 자료 수집


제5장 분석 결과

1. 자료 분석

2. 측정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3. 조사 결과 분석


제6장 조사 결과 및 서비스 역량 향상 방향

1. 조사 결과

2. 서비스 역량 향상 방향


제7장 결 론


참고문헌


[부록] 고용지원센터 취업지원 담당직원의 서비스 역량에 관한 설문조사서


요약

공공 고용서비스는 서비스 제공 절차 면에서 단지 행정규칙과 절차에 의거 추진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와 같은 서비스 지향성 등이 강조될 수 있다.

저자의 다른 보고서

의 다른 보고서,
검색조건 입력
게시판명 목록이며 번호, 구분, 보고서명, 게시일, 저자,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번호 구분 보고서명 게시일 저자 다운로드수 첨부파일

연관 보고서

의 연관 보고서,
검색조건 입력
게시판명 목록이며 번호, 구분, 보고서명, 게시일, 저자,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번호 구분 보고서명 게시일 저자 다운로드수 첨부파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