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특성별 취업포탈의 인지도와 Work-Net의 브랜드 강화 방안

본고는 온라인 취업정보업체를 이용하는 구직자들의 인식을 조사하여 워크넷의 브랜드 현황을 파악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살펴보고…

고용이슈

02_브랜드 특성별 취업포탈의 인지도와 Work-Net의 브랜드 강화 방안
[격월간] 2012년 01월호 고용이슈(제5권 제1호)

브랜드 특성별 취업포탈의 인지도와 Work-Net의 브랜드 강화 방안

[격월간] 2012년 01월호 고용이슈(제5권 제1호)

브랜드 특성별 취업포탈의 인지도와 Work-Net의 브랜드 강화 방안

저자
김균
게시일
2012-02-14
주제대상
고용정보분석
조회수
650
다운로드
1848
바로보기
24

목차

1. 워크넷 브랜드 의의와 개선의 필요성 2. 워크넷의 현황 3. 대표적인 민간취업정보제공업체 4. 워크넷 브랜드 강화방안을 위한 구직자 인식조사 5. 요약 및 결론

저자의 다른 보고서

의 다른 보고서,
검색조건 입력
게시판명 목록이며 번호, 구분, 보고서명, 게시일, 저자,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번호 구분 보고서명 게시일 저자 다운로드수 첨부파일

연관 보고서

의 연관 보고서,
검색조건 입력
게시판명 목록이며 번호, 구분, 보고서명, 게시일, 저자,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번호 구분 보고서명 게시일 저자 다운로드수 첨부파일

Loading...